본문 바로가기
상식의 오류시대

어버이날 감사 문구 50가지 정리(2024)

by 아트톤 2024. 4. 21.
반응형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어버이날 선물과 함께 전달해 드리면 좋을만한 문구들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이 문구들을 기준으로 마음껏 응용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각자 개인의 추억을 추가하시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직접 쓰고자 하면은 부끄러운 분들이 계실 텐데요, 이런 문구들을 인용해서 사용하시면 어느 정도 부끄러움을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버이날 감사 문구 50가지에 관한 글 썸네일

 


1. 어버이날 감사 문구 

 

 

 

 

1. 사랑하는 엄마, 아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제가 꽃길만 걷게 해 드릴게요.

2. 부모님께 늘 받기만 했습니다. 이제는 제가 부모님의 여생을 아름답게 꾸며드리겠습니다.

3. 낳아주시고 키워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4.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우리 엄마, 아빠, 앞으로도 쭉 건강하세요.

5. 부모님의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6. 쑥스러운 마음에 표현하지 못했지만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 다시 태어나도 엄마 아빠의 딸/아들로 태어나고 싶습니다.

8. 어머니 아버지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사랑합니다.

 

어버이날 관련 사진-엄마가 아이를 안고 있는 사진

9. 부모님의 사랑에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10. 부모님 덕분에 부족함 없이 컸습니다. 이제는 제가 부모님을 든든하게 보좌하겠습니다.

 

 

11. 엄마 아빠, 제가 자랑스러운 아들/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12. 늘 제 편에 서서 응원해 주시는 부모님의 관심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13. 부모님의 희생 덕분에 오늘의 제가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14. 항상 저를 믿고 지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15. 부모님의 사랑 덕분에 제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16. 힘들 때마다 격려해 주셔서 고마웠습니다. 앞으로도 부모님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17. 부모님의 따뜻한 사랑 덕분에 제가 지금의 사람이 될 수 있었습니다. 사랑합니다.

18. 부모님께서는 저에게 항상 옳은 길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버이날 기념 사진 - 아이 손가락이 엄마 손가락을 잡고 있는 사진

19. 부모님의 사랑은 제 삶의 가장 큰 축복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20.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효도하는 자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1. 부모님께서는 제 삶의 가장 소중한 존재입니다. 사랑합니다.

22. 부모님의 사랑과 희생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23. 부모님께서는 제게 항상 최선을 다해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4. 부모님의 사랑 덕분에 제가 행복하게 살 수 있었습니다. 사랑합니다.

25. 부모님께서는 제가 항상 옳은 길을 선택하도록 이끌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6. 부모님의 희생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효도하는 자식이 되겠습니다.

27. 부모님께서는 제가 무엇을 해도 응원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8. 부모님께서는 제 삶의 지평을 넓혀주셨습니다. 사랑합니다.

29. 부모님의 사랑과 지지에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30. 부모님께서는 제게 용기와 희망을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31. 부모님의 사랑 덕분에 제가 오늘의 사람이 될 수 있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32. 부모님께서는 저에게 항상 믿음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33. 부모님의 사랑은 제 삶의 가장 큰 선물입니다. 사랑합니다.

34. 부모님께서는 제게 아무것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35. 부모님의 사랑 덕분에 제가 꿈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36. 부모님께서는 제가 항상 긍정적인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37. 부모님의 사랑은 제 삶의 빛입니다. 사랑합니다.

38. 부모님께서는 제게 인생의 중요한 가치를 가르쳐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39. 부모님의 사랑 덕분에 제가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눈을 갖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40. 부모님께서는 제가 어려울 때마다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41. 부모님의 사랑은 제 삶의 가장 큰 소중한 보물입니다. 사랑합니다.

42. 부모님께서는 제가 항상 최선을 다하도록 해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43. 부모님의 사랑 덕분에 제가 지금의 나를 살아갈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44. 부모님께서는 제가 항상 올바른 길을 걸을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45. 부모님의 희생 덕분에 제가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효도하는 자식이 되겠습니다.

 

 

 

46. 부모님께서는 제가 무엇을 하든 응원해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47. 부모님의 사랑은 제 삶의 지침입니다. 사랑합니다.

48. 부모님께서는 제가 항상 행복하도록 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49. 부모님의 사랑은 제 삶의 가장 큰 영감입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50. 부모님께서는 제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받는 사람이라고 느끼게 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2. 결론 및 요약 

 

 

 

위의 문장들을 인용해서 자신만의 감사 문구를 만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끝으로 어버이날 감사 문구와 함께 드리면 좋은 추천 선물에 관한 글을 남겨드리겠습니다. 

 

어버이날 추천 선물에 관한 글 보러 가기 링크 사진

 

 

 

좋은 생수 고르기에 관한 글 보러 가기 링크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