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국내 여행지 추천, 우리나라에 있지만 마치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곳들을 추천드리는 포스팅을 해 보려 합니다. 일정이 바빠서 해외여행을 못 가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곧 휴가철이 다가오니 참고하시면 좋은 추억을 만드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들 휴가 잘 보내시길 바라며 혹시 더 좋은 여행 정보가 있으신 분들은 댓글을 달아주세요.
1. 6월 국내 여행지 추천 - 베니스랜드 (제주 서귀포시)
이미 이름에도 나와있듯이 이탈리아의 베니스를 재현한 듯한 베니스랜드입니다.
낭만 가득한 휴식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휴가지가 될 수 있겠는데요, 23개의 테마로 이루어진 정원과 곤돌라를 이용한 운하를 배를 타고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건축물들 또한 이국적이고 조형물도 이국적이라서 정말 한국이 아닌 다른 나라에 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게다가 박물관과 카페, 그리고 푸드코트 또한 잘 준비되오 있어 연인이나 가족끼리 간다면 정말 재밌는 추억을 쌓기 좋은 곳이에요.
사진 찍기 좋은 곳이 많아서 사진을 남기기에도 정말 좋은 스팟입니다.
2. 6월 국내 여행지 추천 - 강원종합박물관 (강원 삼척시)
강원종합박물관은 단순한 박물관을 넘어 역사와 문화, 예술의 만남을 선사하는 공간입니다. 동서양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상생의 장에서 다양한 테마의 9개 전시관을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금강산의 아름다움을 담은 조유석과 자연 바위 절경을 감상하고 있으면 무언가 느껴지는 것이 있으실 거예요.
이곳 역시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이 있기 때문에, 사진을 찍고 전망대에서 전체적인 전경을 감상하는 것도 여행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3. 6월 국내 여행지 추천 - 라베니체 (김포 장기동)
한강신도시를 가로지르는 이탈리아 베네치아 같은 인공 수로 라베니체는 쇼핑, 산책, 레저, 문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빛나는 야경과 아름다운 수변 풍경은 마치 외국 여행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데요, 다양한 문화 시설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즐기고, 야간에는 조명이 켜져 더욱 아름다운 금빛 수로를 감상하시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상가 건축물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수변 공간은 김포의 명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또한 음악 분수, 피크닉 광장, 다리 위 전망 등 볼거리도 풍부합니다.
해 질 녘 문보트 수상 레저를 즐기고 낭만적인 야간 드라이브를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4. 6월 국내 여행지 추천 - 퍼스트가든 (경기 파주시)
2017년 오픈한 퍼스트가든은 23가지 테마 정원과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곳입니다.
특히 야간에는 불빛 정원으로 변신하여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드라마와 뮤직비디오 촬영지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 퍼스트가든인데요, 어떤 뮤비에서 나왔는지 찾아보시는 것도 재미 포인트 중 하나이겠습니다.
포세이돈을 주인공으로 한 상록 자수 정원에서 아름다운 자수 예술을 감상하고, 제우스 벽천 분수에서 웅장한 분수쇼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낭만적이고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5. 6월 국내 여행지 추천 - 지중해 마을 (충남 아산시)
개발로 갈 곳을 잃은 원주민들을 위해 조성된 지중해 마을은 프로방스, 파르테논, 산토리니 3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중해 건축 양식을 따르면서 치유와 쉼을 모토로 조성된 이 마을은 골목길 하나하나까지 신경 써서 꾸며져 있어 아름다움을 더해주는데요, 어두워지면 화려한 조명이 켜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지중해 마을을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재미있는 점은, 지중해 마을인데 내륙 한 복판에 있는 충남에 있다는 것입니다.